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Tuesday, April 16, 2024 · 704,116,343 Articles · 3+ Million Readers

FVP 트래이드의 야심찬 5개년 계획은 미래에 대한 지평선에서 분산형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2022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IPO 내부거래 시스템 출범이다. 워커는 이를 세대간의 부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표현하며”
— Mr Keith Walker CMDO

LONDON, UNITED KINGDOM, June 16, 2021 /EINPresswire.com/ -- 5월 FVP 무역의 글로벌 서밋이 아직 우리의 마음속에 생생한 가운데, 우리 회사의 최고 시장 개발 책임자인 키스 워커가 아주 상세하게 말한 회사의 야심찬 "5개년 계획"을 자세히 살펴보자. FVP 무역은 이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쳐 빠른 확장을 시작했으며 현재 FVP가 계획한 사무실의 3분의 2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현재 계획이 예정보다 훨씬 앞당겨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FVP Trade가 투자자와 고객을 위해 어떤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중추절, FVP 커뮤니티 앱 출시, 연말 컨퍼런스 등을 통해 바쁜 2021년이 될 것이라고 해도 무방하지만 워커에 따르면, 실제로 상황이 급물살을 타기 시작하는 것은 2022년이다.

2022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IPO 내부거래 시스템 출범이다. 워커는 이를 "세대간의 부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표현하며 "이렇게 낮은 투자로 진정한 부를 얻을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 이러한 IPO 주식은 이제 고객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매각하거나 거래할 수 있게 되겠지만, 회사의 계획과 비전이 완전히 실현될 때까지 주주들이 주식을 보유할 것을 진지하게 권하고 싶다. 라고 덧붙였다.

2022년에도 회사는 최근에 런던에서 이전하여 현재 러시아에서 회사를 대표하는 트레이더 팀이 상주하고있는 새로 설치된 최첨단 거래소를 방문하기 위해 몇 명의 주요 IB 및 최고 리더를 초청할 계획이다. "저희 모스크바 무역장은 정말 FVP의 왕관에 있는 보석 중 하나이다. 거래소가 꾸준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도록 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었다. 우리는 팬데믹이 끝나는 즉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기를 매우 고대한다" 라고 워커는 말했다.

하지만 관심을 끌었던 것은 퀀텀테크놀로지의 최고 기업인 D-Wave Systems와의 만남에 대한 워커의 뉴스였다. "이것이 2022년의 흥미로운 결론이다. D-Wave는 세계 최고의 양자 기술 회사이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우리만의 엘리트 양자 팀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기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 자체 양자 시스템을 최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주식 교환 옵션'에 대한 논의 가능성까지 가질 수 있다.”

FVP의 2023년 계획은 성장에 기반을 둘 것으로 보인다. 팀 부스 FVP홀딩스 CEO 겸 창업자는 "그렇다, 2023년에는 기존의 양자 핀테크 홀딩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3개 회사를
인수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인수인계가 최대한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할 입장은 아니지만, 한가지 확실히 말 할수 있는 것은 이 중 하나는 매우 흥미로운 새로운 블록체인 회사이고, 다른 하나는 환상적인 탈중앙화 복권 회사라는 것이다. 사실 우리는 먼저 분산형 복권을 추진하기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2022년 말경에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어느 쪽이든, 이것들은 우리 그룹에 새로운 추가산업이 될 것이고, 이 시장의 흥미롭고 필수적인 부분으로 번성할 것이다."

FVP 트레이드는 2024년에 마침내 IPO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양자 금융 시스템 전체가 거의 완성되면 이 회사는 나스닥에 시가총액 50억 달러로 상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것은 기존 고객이 IPO 이전 주식을 현금화하거나 더 폭발적인 이익을 위해 주식을 계속 보유하도록 선택할수 있는 시기이다. 워커는 "2013년 20달러에 투자한 초기 코인베이스 투자자들은 2021년 IPO 300달러를 넘어설 때 현금화했다. 이것은 자본의 1500배의 수익으로, 그들을 부유한 지위에서 정말로 부유한 지위로 끌어올린 것이다. 우리는 2024년에 우리의 초기 투자자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고 덧붙였다.

워커는 “2025년 회사의 체계가 마침내 완성될 것이며 회사의 모든 목표가 완전히 실현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FVP 무역 5년 계획의 최종화에 대한 몇 가지 말을 남겼다.

"우리는 2025년까지 모든 프로젝트가 2023년에 이루어진 인수로 결실을 맺을 것으로 충분히 예상하며, 우리의 양자 및 블록체인 능력을 사용하여 우리의 주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의 비전은 이보다 더 명확한 적이 없었다. 우리는 분산형 거래 플랫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복권 등의 환경을 제공하여 시스템 네트워크의 완전한 분산화를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선도적인 퀀텀 뱅킹 솔루션 공급자가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최고의 양자 금융 환경을 갖춘 세계 최고의 CFD 증권사로서 정당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Press Office
FVP Trade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